[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자사 카시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이치의 여름휴가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다이치 공식쇼핑몰인 다이치몰을 비롯,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구매자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고객의 구매 기간에 따라 총 두 차례에 걸쳐 추첨을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1차 추첨은 오는 20일에,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2차 추첨은 오는 8월 8일에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바캉스 준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화점 상품권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경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이치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이치는 작성만 하면 100% 당첨되는 상품평 이벤트도 실시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한줄 상품평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퍼스트세븐과 디가드 전품목 구매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다이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이치 카시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안전을 위한 필수품인 다이치 카시트로 자녀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