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여행전문지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제작
제주도 전통의 미 살린 업사이클링 공간 6곳 등 소개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롯데렌탈 롯데렌터카는 세계적 여행 전문지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인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제주도’의 정보를 담은 무료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ON THE ROAD)’의 제주편을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온 더 로드’는 2014년 여름 창간호 ‘제주편’을 시작으로 ‘남해안편’ ‘동해안편’ ‘서해안편’ ‘인천편’ ‘광주·여수편’을 통해 국내 주요 여행지의 여행 명소를 소개해 왔다.

새로워진 2016년 ‘온 더 로드’ 제주편은 롯데렌터카 전 지점에서 차량 대여고객 대상으로 무료 배포된다.

이번 가이드북에서는 제주의 옛 건물들을 재활용해 제주만의 미가 엿보이는 흥미로운 업사이클링 공간 6곳을 소개하고, 새롭게 엄선한 ‘맛∙멋∙뜀∙쉼’ 4가지 주제의 명소들은 물론, 감동을 주는 볼거리와 품격 있는 숙소, 놀고 휴식하는 액티비티 등 색다른 제주 여행 가이드를 제시한다.

제주 전통가옥의 미를 그대로 살린 둥근 지붕의 숙소 ‘눈먼고래’를 시작으로, 게스트하우스·레스토랑·카페·편집숍·수영장 등이 한 자리에 있는 복합 문화 공간 ‘비젠빌리지’,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우도봉’과 ‘검말레해변’, 초록빛이 완연한 이국적 풍광의 ‘녹산로’를 따라 도착하는 천연 염색 체험을 위한 ‘참곱다 농장’까지 다양한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한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제주 오토하우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하우스로 최첨단 프로세스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제주 오토하우스는 업계 최초로 렌터카 대여/반납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 한 ‘빠른 서비스’, 예약 확인부터 차량 인수까지 고객이 직접 진행할 수 있는 ‘무인대여기(Self-Check-in)’, 최첨단 ‘주차 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또 고객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과 렌터카를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 서비스’ 등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