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마이다스 홈페이지 캡처 화면

문화 레저 접목된 다양한 가격대 회원권 소개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레저문화 전문기업 ㈜지마이다스가 여름휴가철 대비 제주도 펜션&리조트와 문화 레저가 접목된 회원권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회원권은 100~500만원대의 고가형 상품부터 3만~19만 8000원대의 저가형 상품, 레저복지몰까지 이용대상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구성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제주도는 물론 가평이나 강화, 인천 등 수도권 근교는 물론 전국에 분포돼 있는 약 150곳의 제휴 시설들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자체 휴플레너들이 1:1로 전담해 서비스 이용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해당 회원권은 숙박 서비스, 클레이 사격, ATV, 스쿠버 다이빙 등의 레저 서비스, 고가의 뮤지컬이나 공연 티켓을 회원가로 관람이 가능한 문화 초대 서비스, 각 지역별 약 15곳의 스파시설까지 각 서비스별로 최소 10~20%에서 많게는 50~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지마이다스 관계자는 “최근 계속된 경기침체로 인해 직장인들 여가생활에서 가격대비성능을 중요시하는 풍토가 생겨나고 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기는 것은 하나의 문화가 돼가고 있으며, 20~30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동호회나 법인에서도 여행 및 레저에 관한 문의가 많은데,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서비스 운영이 가능해 법인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레저전문복지몰 G-LOUNGE로 여가활동 할인 외에도 쇼핑 및 생활서비스까지 컨시어지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