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과 함께 연예인 헤어스타일법 제안

▲ 슈퍼모델 강리현이 히피 웨이브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유닉스헤어)
▲ 슈퍼모델 김은지가 쉬크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유닉스헤어)
▲ 슈퍼모델 이성경이 내추럴 발롱 웨이브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유닉스헤어)

[뉴스천지=최성애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유닉스헤어(대표 이충구 www.unix-elec.co.kr)가 슈퍼모델들과 함께 T/S(모델명:UCI-2951)를 활용한 소녀시대, 애프터스쿨 유이 등의 헤어스타일링법을 제안했다.

최근 ‘Oh’로 사랑 받고 있는 소녀시대의 히피 웨이브 스타일은 어떨까. 발랄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는 히피 웨이브는 샴푸 후 손바닥으로 머리를 구겨지듯 잡아 준 후 드라이를 한다. 이후 머리카락을 조금씩 쥐고 헤어스타일링기를 이용해 힘 있게 컬을 넣어 주면 된다.

청순함을 나타내고자 한다면 유이의 쉬크 스트레이트 스타일. 이는 찰랑거리는 머릿결과 차분함이 중요하다. 또한 곱슬기를 만들 수 있도록 굵은 빗으로 부드럽게 빗어 주는 것이 포인트다. 드라이어로 모발을 건조한 후 약간의 곱슬기가 있다면 고데기를 이용한다. 만약 강해 보이는 이미지라면, 앞머리를 살짝 내려 주는 것이 인상을 부드럽게 해준다.

평상 시 보다 조금 더 섹시한 스타일은 원한다면 내추럴 발롱 웨이브를 추천한다. 언뜻 보면 물결 웨이브처럼 보이지만 훨씬 탄력감을 준다. 또한 단발 머리부터 중간 길이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컬의 굵기 조절도 가능하다.

샴푸 후 드라이로 모발을 건조시키고 일정 모발을 잡아 모발의 안과 바깥쪽에 번갈아 가면서 S컬 느낌으로 열을 가하면 된다. 모발 끝 부분은 한번 감싸는 듯한 느낌으로 굵은 웨이브를 줘 마무리 한다.

유닉스헤어 관계자는 “T/S(모델명:UCI:2951)는 빗살발열판이 있어 머리를 빗으면서 스타일링 하는 효과 는 물론 2종류의 탈착식 스타일링 노즐이 있어 제품 하나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공냉식 발열판을 적용해 빠른 컬링 시술과 머릿결 손상을 방지하고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닉스헤어의 T/S(모델명:UCI-2951)는 2월 초에 출시했으며 가격은 5만 원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