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다음달 5일 2016년도 2학기 2차 개강을 맞아 오는 다음달 4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최근 대면교과목 등장, 실습시간 증가 등 많은 변화가 있었던 보육교사 2급과 관련해 상담을 거의 진행하지 않는 타 기관과는 달리 전문적인 지식을 통해 정확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개강의 특징이다.

보육교사는 물론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 시에도 전문 플래너가 2:1로 최적화된 학습플랜을 설계해줘 신규 수강생도 원격학습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학습관리 인공지능시스템(ROMA)과 각 학습자 별로 배정된 담당자가 SMS 및 이메일을 통해 지속적인 학습관리를 해줘 오프라인 수업의 장점을 더했다.

이번 개강은 수강생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대 61% 과목 할인도 제공한다. 더불어 친구 추천으로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야기 프렌즈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등급별 차등 혜택을 통해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전 과목 등록자를 대상으로 학기 특별 장학생도 매 학기 선정한다.

그 외에도 전국지역 실습을 100% 연계해 줄뿐 아니라 서울 및 경기지역은 본 교육원에서도 진행이 가능해 수강생의 가장 큰 고민인 실습과 관련된 부분을 해결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목표 기간 내 빠른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교육부 인증을 받은 기관에서 전문적인 학습설계를 받아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학점은행 부문에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에서 교육부 장관 명의의 학위를 꼭 취득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