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페도라)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Fedora)’가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드림베이비페어와 MBC경남 창원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해 신제품 공개 및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도라는 L5 유모차와 C3 오가닉 아이소픽스 카시트 ‘세트상품’을 35% 할인 판매하며, 페도라 L5 유모차는 25% 할인혜택과 함께 풋커버, 컵홀더, 보낭커버D, 오가닉 이너시트, 스윙라이더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냥 페도라 C3 오가닉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30% 할인과 함께 쿨시트, 차량용 다용도수납함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S9 유모차와 C0카시트를 구매하면 전용아답터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자매 브랜드인 줄즈(Joolz) 유모차는 최대 35%, 맨듀카(Manduca) 아기띠는 최대 38%, 옥소토트 식탁의자는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페도라 신제품 유모차 최초 공개

이번 전시회에는 페도라 신제품 유모차를 새롭게 선보인다. 절충형 유모차 페도라 L3는 슬림한 2단 접이식 폴딩 타입으로 핸드 캐리어가 장착되어 있어 여행 시 어디든 챙겨갈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좌우 원터치 브레이크, 5단 접이식 캐노피, 앞뒤 서스펜션 기능, 스트랩 시트 및 발받침 각도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아이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페도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쁘레베베샵에서 ‘판타스틱 4U 페도라 유모차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판 댓글로 스크랩 URL과 함께 유모차 신제품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페도라 L3 유모차, S1 유모차 각각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쁘레베베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품 포토후기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백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잡아랏!’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부산 및 경남 지역 소비자들에게 페도라 유모차와 카시트를 직접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페도라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유아용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