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카시트 ‘세탁 제휴 서비스’ 제공 지역을 확대함으로써 다이치만의 프리미엄 ‘안심수명보증제’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이치의 ‘안심수명보증제’는 다이치 카시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카시트 관리를 위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특히 올해는 ‘세탁 제휴 서비스’ 제공 지역이 보다 확대돼 다이치 카시트 구매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카시트 세탁 서비스는 카시트 세탁 전문업체와의 제휴를 맺어 서울, 인천에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올해부터는 경기 일부와 부산, 울산 등 경남 일부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지역은 ‘워싱고릴라’에서, 부산, 울산, 경남 일부 지역은 ‘베베토피아’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치는 이번 카시트 세탁 제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세탁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카시트 어깨띠를 증정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이에 함께 다이치는 자사 카시트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세탁 제휴 서비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은 웨이워즈(http://blog.naver.com/show2217)에서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