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DREAM 드림 콘서트’를 창원과 부산 지역에서 개최한다. 창원은 오는 30일 창원컨벤션센터(CECO) 3층에서, 부산은 오는 7월 7일 벡스코(BEXCO) 신관 1층에서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난해 10월 서울 코엑스에서 첫선을 보인 윤선생 초등 학부모 입시설명회는 당초 예상 인원의 두 배에 가까운 2700여명이 몰리며 초등 학부모의 입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여실히 보여줬다.

프로그램은 크게 두 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대치동 입시전문가 샤론코치가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입시전략 수립하기’를 주제로 강의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만드는 방법부터 명문대 진학을 위한 10년 로드맵 세우기, 내 아이 글로벌 엘리트 만들기 노하우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샤론코치는 대치동 학원가에서 자녀의 공부습관 지도, 입시설명회 등 부모 대상 강연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고, tvN 스타특강쇼, EBS 가족의 발견, 부모광장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2부에서는 꿈설계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윤선생의 조영민 수석 강사가 ‘꿈틀꿈틀 꿈성장 프로젝트를 통한 우리 아이 진짜 꿈 찾기’에 대해 강의한다. 최근 자유학기제 시행으로 중요도가 높아진 비교과 활동과 학생부종합전형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한 전략들이 2부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조영민 수석 강사는 윤선생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 교육팀장을 역임하며 최신 교육 트렌드 및 자녀의 공부습관 만들기, 내신대비 전략 등 학부모 대상 강의를 수년간 진행해온 교육전문가다.

입시설명회에 참석하려면 ‘DREAM 드림 콘서트’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선착순 1300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온라인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뒤 행사장을 방문한 학부모에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외에도 입시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스마트학습기와 강사 저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행사 당일 윤선생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학습장학금 12만원을 지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