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현진 추신수 선수 평창올림픽 홍보 (제공: 한국관광공사)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관광공사 로스앤젤레스지사(지사장 김태식)가 현지 시간으로 다음 달 5일 저녁 6시 LA다저스 경기장에서 ‘한국관광의 밤(Korea Night)’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인 메이저리거를 응원하고 5만여 관중을 대상으로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등 한국 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한국인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가 소속된 LA다저스와 김현수 선수가 소속된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맞붙는 경기일에 맞춰 마련됐다.

현지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명품 보컬리스트 김태우가 애국가 및 미국국가를 제창하고, 드라마 ‘킬미, 힐미’ ‘딴따라’ 등으로 주목받은 배우 지성이 시구를 맡게 된다.

경기 중에는 한국관광 홍보영상 ‘코리아 렛 유어 스토리 비긴(Korea, Let your Story Begin)’ 이 다저스 대형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고 한국 방문 항공권 경품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경기장 입구에는 한국관광 홍보부스를 마련해 다저스 팬들을 대상으로 ‘2016-2018 한국방문의 해’와 ‘2018평창동계올림픽’ 등의 매력적인 한국관광 콘텐츠를 중점 홍보할 계획이다.

김태식 관광공사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과 2018평창동계올림픽 등 한국에서 개최되는 대형 행사를 소개하면서 미국인들에게 한국을 여행목적지로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