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10) 계 7장의 십사만 사천 명과 흰 무리

▶ 한기총의 증거 : 십사만 사천 명과 흰 무리는 같은 존재

-  장로교/진○○/복음사역자 훈련원 요한계시록 강해집) 외 다수

▶ 새천지의 증거 : 각각 인 맞은 목자(제사장), 죄 사함 받은 성도들이다.

- 계 7장과 14장의 십사만 사천 명은 계 6장과 같이 해·달·별(영적 이스라엘, 창 37:9~11 참고)이 심판받아 끝난 후, 씨 뿌린 밭(교회)에서 처음 익은 열매로 추수되어 새 언약의 말씀으로 인 맞은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의 새로운 제사장(목자)들이다(계 7:1~8).

그리고 흰 옷을 입은 큰 무리(흰 무리)는 십사만 사천 명을 인친 후에(계 7:9)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세상의 모든 교회와 교단)에서 어린양의 피에 옷을 씻어 희게 된, 곧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나오는, 셀 수 없는 많은 백성(성도)들이다(계 7:9~14).

이 두 존재에 대하여는 ‘이 일 후(계 7:9)’라는 사건의 전후(前後) 관계를 알려 주는 말로 구분하였으니, 십사만 사천 명과 셀 수 없는 흰 무리는 같은 존재가 아님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어찌 위 두 존재가 같다고 할 수 있는가? 성경으로 답하라.

그러므로 ‘십사만 사천 명과 흰 무리는 같은 존재’라는 주장은 보지도 듣지도 못한 자의 거짓 증거이다. 계시록의 사건을 보고 들은 한 사람만이 계시록의 모든 것을 먼저 알게 되어 있다(계 1:2, 10장). 아는 체하지 말고, 진짜 보고 들은 자에게 배워야 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