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2016년 아이챌린지 1단계 7월호 화장실 특집편을 14일 출시했다.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그 시기 꼭 필요한 성장 영역을 종합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홈스쿨링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구, 교재, 영상으로 멀티미디어 연동 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달 출시된 1단계 7월호 화장실 특집편은 엄마들의 선호도 베스트 1위의 아이챌린지의 대표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이 성공적으로 기저귀 떼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챌린지 ‘화장실 특집편’의 특징은 아이가 배변에 대해 흥미, 인지, 의욕, 서포트, 습관으로 이어지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교구를 가지고 놀며 먼저 아이가 화장실에 대한 거부감 대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놀이 그림책의 이야기를 통해 배변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인지시켜 준다.

그런 다음 배변 활동 과정이 담긴 플랩 조작 그림책으로 간접 경험을 하며, 또 영상교재를 보며 스스로 해 보고 싶은 의욕을 갖도록 해 준다.

부모에게는 부모가이드를 통해 배변 훈련의 유용한 정보와 팁을 전해 주어 아이의 배변 훈련을 서포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런 아이챌린지의 배변 훈련 커리큘럼은 1단계에서는 변기와 친해지기, 2단계에서는 미리미리 화장실 가기, 3단계에서는 배변 후 스스로 뒤처리하는 습관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에듀챌린지에서는 오는 7월 21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1단계 7월호 ‘화장실 특집편’을 구입하면 호비 인형 가방 또는 호비 물놀이 가방을 7월호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는 화장실에서 변기 친구 랄라와 배변 훈련 중인 호비를 찾는 ‘호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백화점 상품권, 음료 쿠폰 등의 푸짐한 당첨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