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동양매직과 제휴를 맺고 생활가전 렌탈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양매직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동양매직의 생활가전 렌탈서비스 요금 할인과 패밀리 레스토랑, 놀이공원, 영화 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이 카드로 동양매직 렌탈 요금 자동이체 결제 시 렌탈 요금에서 최대 1만원을 할인해 준다.

렌탈 요금이 1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렌탈 요금 전액을 할인해 주며, 렌탈 요금 자동이체 승인이 2건 이상인 경우에는 합산해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VIPS/아웃백/TGIF) 20% 할인 ▲에버랜드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할인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KB국민카드 라이프샵을 통해 하나투어 또는 모두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결제할 경우 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 동양매직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