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천지=지유림 기자] 19일 오후 2시 지난해 2PM을 탈퇴한 멤버 ‘재범’의 팬들이 2PM 팬카페 핫티스트를 통해 박재범의 복귀를 기원하며 만든 자작곡 ‘웨이팅 포 유 2(Waiting for you 2)’를 공개했다.

이번에 팬들에 의해 공개된 자작곡 ‘웨이팅 포 유 2’는 총 4분 분량으로 재범이 팬들에게 답가를 보내는 형식으로 지어졌다. 영상에는 재범이 연습생 시절 사진부터 활동시절, 떠나기 전까지의 사진들이 담겨 있다.

더불어 가사 속에는 ‘2PM의 마지막 1분을 채우러 돌아갈게. 난 혼자여도 두렵지 않아. 내 뒤에 함께 걷고 있을 너희가 있으니까. 영원히 함께 걷자. 핫티스트(Hottest)’라는 내용으로 재범의 복귀를 바라는 팬들의 간절한 마음이 담겼다.

팬들은 “12월, 1월, 2월은 2PM 멤버 4명의 생일이 있다. 특별한 달인 만큼 재범 군도 많이 생각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그래서 지난 1월 초부터 지금까지 멤버들에게 조그만 선물이자 재범 군에게 작은 힘이라도 주기 위해 곡을 준비했다”고 제작 동기를 밝혔다.

이어 “이 노래를 들으며 멤버들은 항상 재범 군을 잊지 않고 있다. 재범 군은 힘을 내 하루 빨리 돌아오길 바란다. 7명은 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말아주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