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코리아가 올 6월 한 달간 서울과 부산 고객을 대상으로 ‘적성검사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자니아는 적성검사 전문기관인 한국가이던스와 손잡고 ‘한국가이던스 적성검사 패키지’를 특별히 마련했다.

한국가이던스 적성검사 패키지 1부에서는 3명(성인 1명+어린이 1명+적성검사 1명), 2부에서는 5명(성인 1명+어린이 2명+적성검사 2명)에 한해 입장권과 적성검사를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각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패키지는 매일 서울과 부산에서 각 50건 한정 판매된다.

‘한국가이던스 적성검사 패키지’는 진로발달그림검사, 아동 및 청소년 강점검사, 학습동기 유형검사, 진로인성검사, 부모양육태도 검사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검사 결과에 대한 별도의 전문 상담도 지원한다.

더불어 키자니아 코리아는 6월 한 달간 주말과 공휴일(6월 6일 포함) 2부 방문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한국유전자지문 적성검사 2인권(부모 1명+어린이 1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2부 30개 체험관에 한해 부모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호국보훈의 달인 만큼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과 국가유공자 대상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대 4인까지 현장구매 시 적용(주민등록증 등 신분 확인을 위한 서류지참 필수)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