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지온, 피부노화 개선 화장품 출시
㈜아리지온, 피부노화 개선 화장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시온 원장이 24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소재 시온성형외과에서 열린 ‘샹누아 타이니’ 론칭 기념행사에서 제품 소개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오랜 기간 피부노화 개선을 연구해온 정시온 원장이 근본적인 피부 솔루션 기능을 갖춘 화장품 ‘샹누아 타이니’을 내놨다.

바이오 뷰티 전문 기업인 ㈜아리지온은 24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소재 시온성형외과에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샹누아 타이니’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샹누아 타이니’는 피부 보습과 탄력,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등 피부 고민 별로 성분 배합을 달리한 기능성 중심의 스킨케어 기초 제품들로 ‘샹누아 타이니 세럼’ ‘샹누아 타이니 하이드로 엠플’과 ‘타이니 타이트닝 팩’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아리지온 측에 따르면 ‘샹누아 타이니’는 세포활성화와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농축 EGF와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각광받는 헥사페타이드 성분이 강화된 것이 특징으로 피부 노화를 개선하고자 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샹누아 타이니’ 론칭 히스토리는 물론 제품별 주요 성분과 특징에 대한 소개를 개발자인 정시온 아리지온 임상연구센터 원장(시온성형외과 원장)이 직접 설명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였다.

▲ 화장품 ‘샹누아 타이니’ ⓒ천지일보(뉴스천지) 

한편 아리지온은 현재 중국 관광객 모객을 위해 면세점 입점 등 유통망을 확대하고 오는 6월 중국 후난성 창사 면세점에 타이니 전문 병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중국 굴지의 개발 업체인 후이통유한공사와 합작해 오는 12월 북경에 단독 산후리조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산후리조트 안에는 타이니 제품 전문 관리센터가 들어설 계획이다.

정시온 원장은 “메디컬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을 높인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국내 뷰티 업계의 틈새시장을 개척하고 적극적인 중화권 시장 진출을 통해 향수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