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책신사고 피드백파이널 (제공: 좋은책신사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모의고사 교재 ‘피드백파이널’ 시리즈 수학 영역 2종을 출간했다.

피드백파이널 시리즈는 ‘피드백 개념특강-실전모의고사-체크&클리닉(Check&Clinic)’ 3차원 학습 시스템으로 구성돼 문제 풀이에만 그치지 않고 핵심 개념 정리는 물론 취약 부분의 진단과 처방까지 가능한 신개념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최근 수능 출제 경향과 EBS 교재의 철저히 분석을 바탕으로 2017 수능을 정확히 예측해 엄선한 문항이 수록됐다. 특히 수능에는 변별력을 위한 고난도, 신유형이 출제되는데 이를 대비할 수 있도록 교재 내 ‘고난도, 신유형 닮은꼴 강훈련’ 코너가 마련됐다. 이 코너를 통해 고득점 획득에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실전 모의고사를 마친 후 유형별 정답률에 따라 취약한 단원을 파악하고 복습할 수 있는 피드백 시스템을 제공해 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좋은책신사고 중고등수학본부 신동미 본부장은 “수능 시험 당일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려면 반드시 실전 연습이 필요하며 모의고사를 풀 때 제한 시간에 맞춰 답안 작성까지 완료해 시간 관리에 대한 실전 감각을 길러야 한다”며 “이번 교재로 수능 실전 연습은 물론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인 수능 최종 점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