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이야기 프렌즈 이벤트 진행 (제공: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1학기 6차 개강을 맞아 ‘이야기 프렌즈’ 이벤트를 5월 한달 간 진행한다.

이야기 프렌즈는 이야기원격만의 등급조건으로 추천회원 수가 많아질수록 그에 따라 혜택 받는 상품권 금액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총 5단계의 등급으로 나뉘며 회원가입 시 일반등급, 5과목 이상 수강 시 실버등급 그리고 지인 2명, 9명, 19명 추천 시 각각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등급을 받게 된다. 추천한 학습자가 5과목 이상 등록 시 추천자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며 등급별로 추천인 1명당 2만원부터 10만원까지 상품권이 차등 지급된다.

이번 5월 개강은 5과목 이상 학습하면 이야기 프렌즈 실버등급으로 상향 조정될 뿐 아니라 과목당 5만원 대로 전체 61%의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최근 성인 교육업계가 수강자의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다”며 “비용혜택은 물론 인공지능시스템을 활용한 체계적인 학습관리 등 수강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앞으로도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