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친구 추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신규 수강생 대상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온라인 자격 취득 전문 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봄 여행주간을 맞아 백화점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1학기 마지막 개강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면서 여행주간에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에게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을 소개하고 친구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중 6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 소개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 중 1과목 이상만 수강 신청해도 수강료를 60% 할인해주며 수강생이 출석, 시험 등 모든 과정을 이수했으나 과락이 발생할 경우 다시 한 번 도전할 수 있도록 재수강료를 무료로 지원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여행주간이지만 학업 일정 때문에 멀리 여행하지 못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 다양한 학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육교사 자격증은 오는 8월부터 개정된 영유아보육법이 적용되면서 출석필수과목이 9과목으로 확대되고 실습시간이 80시간 증가하는 등 100% 온라인 수업이 불가능하게 된다. 기존 규정에 따라 온라인 수업만으로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는 이번 5월 개강반이 마지막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