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코코몽에코파크 (제공: 코코몽에코파크)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코코몽에코파크(용인점, 제주점)는 올해 5월 6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어린이날인 5월 5일부터 나흘간 황금연휴을 맞이하기 위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용인점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 오픈시간에 맞춰서 선착순 50가족에게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획했다. 선물은 베베스킨 ‘수딩젤(50명)’, 토이앤스토어 ‘E-레이서 자동차 완구(25명)’, 예림당 아동도서 ‘길을 만들어요(50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1시부터는 100% 당첨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에겐 KBS수원아트홀에서 제공하는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가족뮤지컬 티켓과 예림당에서 제공하는 아동도서, 코코몽 파티케이크 등을 추첨을 통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오후 4시부터는 투호 던지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어린이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점에서는 코코몽에코파크 곳곳에 숨어 있는 스템프를 찾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스템프를 모두 완성시킨 어린이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코코몽타투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 제주코코몽에코파크 (제공: 코코몽에코파크)

◆어린이날 기념 포테이덕 피자 첫 출시

용인점 ‘에코카페’에서는 선착순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고객에 한하여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 ‘에코 키친’에서는 수제 돈까스, 그리고 아이들의 영양을 위해 몸에 좋은 감자와 영양만점 오리고기로 만든 포테이덕 피자를 새롭게 출시한다.

제주점 ‘에코키친&카페’에서는 새로운 메뉴로 제주도 명물인 한라봉을 100% 사용해 한라봉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한번 맛보는 것도 미각을 즐기는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