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임시공휴일(6일)까지 포함된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아이들은 물론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날짜별로 편성했다.

◆최신 극장판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영웅의 탄생’

먼저 어린이날 당일인 오는 5일 오전 8시에는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영웅의 탄생’을 방영한다. 2014년 EBS를 통해 방영됨과 함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의 두 번째 극장판 시리즈다. TV 애니메이션의 프리퀄 스토리로, 동물 구조대 ‘미니특공대’의 탄생기를 담고 있다.

◆정준영 OST 참여…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인기가수 정준영이 OST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이 5일 오후 2시에 찾아온다.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은 기존 지우와 피카츄 중심의 이야기들과는 달리 무엇이든 소환할 수 있는 환상의 포켓몬 ‘후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 그 외 ‘포켓몬스터 XY’ ‘슈퍼배드’ ‘원피스 극장판’ 등

6일 오전 8시에는 ‘포켓몬스터 XY’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포켓몬스터 XY –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7일 오전 8시에는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과 서현이 더빙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슈퍼배드’, 8일 오후 5시에는 ‘원피스 극장판 사막의 공주와 해적들’ 등이 방영된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임시공휴일로 인해 4일간 즐기게 된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 준비했다”며, “애니맥스와 함께 온 가족이행복한 연휴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날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