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입장권 무료 할인 프로모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이사 송광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빠, 아쿠아리움가?’ ‘신혼부부 결혼청첩장 1+1’ ‘실버 고객 할인’ 등 가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입장권 무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아빠, 아쿠아리움가?’ 이벤트는 4인 이상 가족이 아쿠아리움에 정가 입장 시, 아빠 혹은 동반 대인남자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신혼부부 결혼청첩장 1+1’ 이벤트는 올해 결혼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성인 1인 정가 입장 시 동반 1인에 한해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혜택을 원하는 대상자는 당시 결혼 청첩장과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다음 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실버 고객 할인’ 이벤트는 1957년 이전 출생한 60대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 50% 할인, 동반 3인에게 30% 할인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아쿠아리움 방문 시 입구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윤준영 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한층 다양한 할인 관람혜택을 드리고자 고민했다”며 “최근 숨바꼭질 콘셉트의 ‘블랙박스 특별전시존’ 오픈으로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된 아쿠아리움에서 색다른 추억들을 마련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15일 ‘바닷속 숨바꼭질 놀이’라는 컨셉으로 신설한 전시 콘텐츠 ‘블랙박스 특별전시존’을 첫 공개했다. ‘블랙박스 특별전시존’은 해양생태 전시콘텐츠에 다양한 과학기술들을 접목해 단순 관람을 넘어 일종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특별체험 전시존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