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에듀챌린지)

아이챌린지, 오는 28일까지 ‘호비송 율동’ 이벤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호비송 제작 기념으로 지난 3월 2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호비송 율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비송은 에듀챌린지의 대표 브랜드 아이챌린지를 대표하는 캐릭터 ‘호비’를 아이들이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한 로고송으로, 유아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호비송과 함께 신나게 율동도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된 호비송 율동 영상은 배움 놀이 동산에서 아이들이 호비와 함께 춤도 추고 사이좋게 놀면서 양보와 배려를 배운다는 내용으로 흥겨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호비송 율동 이벤트 중 ‘호비송 율동 최고의 10초 어워드’에 참여하려면 호비송 율동의 주요 포인트 동작들 중에서 2개의 후보를 투표하면 된다. ‘최고의 10초’ 율동에 투표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호비송 율동 영상을 스크랩하거나 아이가 호비송 율동을 따라 하는 모습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린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 호비송 컬러링(통화연결음) 무료 1개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호비송은 어린이 뮤지컬 호비쇼와 어린이 친구들을 초청해 바른 생활 습관도 배우고 재미있게 율동도 하는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를 포함해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