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제공: 코코몽에코파크)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용인 코코몽에코파크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용인 코코몽에코파크는 이날 입장하는 가족 중 선착순 50가족을 대상으로 입구에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과 도서가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하며, 이벤트 타임에는 꽝 없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이벤트 외에도 5월 매주 주말마다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용인 코코몽 에코카페에서는 매일 선착순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그 밖에 에코 키친에서는 쉐프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든 수제 돈까스, 그리고 아이들의 영양을 위해 몸에 좋은 감자와 영양만점 오리고기로 만든 포테이덕 피자를 새롭게 출시해 놀이에 지친 아이들의 입맛과 새로움을 원하는 부모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 제주 코코몽에코파크 (제공: 코코몽에코파크)

◆실내외 복합 키즈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

코코몽에코파크는 서울에서 인접성이 좋은 용인점과 전 국민이 사랑하는 휴양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다. 코코몽에코파크는 아이가 청정자연의 신비를 느끼며 놀 수 있는 실외 놀이터 에코 스퀘어, 자연과 교감하면서 아이의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에코 스페이스, 천연 대나무로 만들어져 아이의 심신에 좋은 에코 케슬, 아이의 자립심과 창의력을 발현시키는 에코 빌리지 까지 총 4구역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에서도 5월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시설로는 이태리산 고급 자동차를 직접 아이가 운전하며 코코몽에코파크를 즐길 수 있는 에코 카레이싱과 최근 새롭게 운영하고 있는 튜브 슬라이드가 있다.

이 밖에도 최고급 유럽산 원목의 eibe, ARZ 제품으로 구성된 판타지 가득한 숲속 놀이터 매직포레스트와 향균효과 소취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천연대나무로 만들어진 밤부어드밴쳐, 독일 에르츠사의 최고급 메크로카파 소재의 가베 퍼즐과 블록 등이 가득한 원목 토들러존으로 구성된 실내 놀이터도 아이들에게 오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