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마이 리틀 히어로전’ 개최
서울산업진흥원, ‘마이 리틀 히어로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송정순 기자]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어린이 마음속에 존재하는 ‘나만의 영웅’을 개성 넘치는 봉제 아트토이로 표현한 ‘마이 리틀 히어로전’을 이달 1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기획테마전시실에서 개최한다.

마이 리틀 히어로전은 2014년 서울시 청년창업플러스센터에 입주해 창업의 꿈을 이룬 후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시장 테스트로 인지도를 쌓은 코자자닷컴(대표 이해옥)과 전시기획자를 꿈꾸는 대학생 김다은(서경대 4학년)씨의 만남에서 비롯됐다.

인형이나 쿠션 등 봉제아트로 표현된 아이들의 작품전시를 기획한 김다은 학생의 아이디어가 ‘2015 KT&G 상상드림프로젝트’ 공모전에 당선됐으나 전시장소를 구하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기업과 학생의 공동협력을 주선해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이번 전시는 사전공모를 거쳐 제작된 작품 전시를 비롯해 어린이들의 리틀 히어로 만들기 체험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인형, 쿠션, 캔버스 액자 등으로 제작된 작품 70점 외에 입체로 제작된 관련 조형물들이 전시 공간에 설치된다.

이번에 전시되는 봉제아트 작품 70점 가운데 나만의 슈퍼 히어로를 주제로 출품한 어린이 작가들의 작품은 53점이다. 그중 스파이더맨이 11.3%(6점), 토르가 7.5%(4점), 아이언맨과 번개맨이 각 5.7%(3점)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