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과연계 통합논술 전문 브랜드 ‘해법독서논술’이 독서토론 공부방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4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4월 전국 사업설명회는 오늘(14일)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28일까지 총 26회에 걸쳐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은 각 지역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전국 사업설명회는 독서토론 공부방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운영 노하우, 해법독서논술 교실의 커리큘럼과 교재, 그리고 본사의 홍보 및 마케팅 지원에 대해 소개한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

별도의 가맹비가 발생하지 않는 해법독서논술 교실 계약은 지역별 지사를 통한 가맹상담 후, 교실계약신청서 제출 및 계약 체결 과정을 거쳐 본사에서 지원하는 교육을 이수하면 교실 오픈 가능하다.

초대졸 이상의 학력자로 교육에 대한 사명감과 열정만 있다면 성별 및 나이에 상관없이 시작할 수 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에서는 실용독서논술지도사, 역사논술지도사 과정 4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지도사 과정은 교육 수료 후 자격검정시험을 통해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며, 해법독서논술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