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프리미엄 성인 실무 교육 회사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스타트업 창업 캠프(CAMP)’ 9기에 참여할 참가자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나 회사 설립 초기 단계에 있는 CEO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팀 빌딩이나 웹 페이지 론칭, 투자 유치 전략 등 창업의 핵심 요소들이 커리큘럼 속에 포진돼 있다.

이번 캠프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은 창업 전 창업의 모든 과정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고, 설립 초기 단계의 CEO는 창업의 시행착오와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패스트트랙아시아 박지웅 대표와 패스트인베스트먼트 김대일 총괄이사를 포함해 현재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진, 벤처투자자 등 총 13명의 전문가가 회사 설립부터 성장까지 스타트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 강의 이후에는 각 분야 전문가가 수강생 별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창업자가 궁금해 하는 투자나 회사 실무적인 부분을 운영의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스타트업 창업 캠프’의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캠퍼스 ‘스타트업 창업 캠프’ 신청 페이지(http://www.fastcampus.co.kr/stup_camp_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