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스마트학생복)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에 주력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학생은 물론 학부모 및 교사들과의 원활한 정보 공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된 것이 주된 특징이다.

특히 학교주관구매제 코너를 신설, 교복과 관련한 궁금증을 즉시 해소할 수 있도록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스마트학생복 서포터즈, 이벤트 페이지 등을 별도로 구성해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본격적인 하복 착용 시즌에 앞서 경쾌해진 홈페이지 디자인 역시 눈에 띈다. 최근 트렌드인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강렬한 카피도 돋보인다. 전속모델 아이콘(iKON)과 김지수의 시원한 하복 화보에 간결하고 재치 있는 문구가 어우러져 스마트학생복만의 디자인과 기능, 품질을 알기 쉽게 시각화했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팀 한지영 부장은 “대한민국 대표 교복 브랜드로써 소비자들이 교복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명확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중점을 두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며 “학생, 학부모, 교사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