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내 마음대로 시간을 쓸 수 있는 나 홀로 여행!

▲ 멘리헨-융프라우지역

[뉴스천지=이지영 기자] 골드미스, 글루미족 등 개인적인 시간을 중시하는 인구가 늘어가는 요즘 여행업계 역시 혼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려는 싱글족들을 위한 상품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동행자 없는 1인 호텔 숙박의 경우 싱글차지(Single charge)를 지불하거나 비싼 싱글룸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

이에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에서는 홀로 여행을 즐기는 싱글족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동행 없이 혼자 여행 시에도 추가비용의 부담 없는 다양한 유럽 민박패키지를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홀로서기 파리/스위스 7일’과 ‘홀로서기 로마/파리/스위스 9일’ 상품은 ‘자연’과 ‘기차여행’이 현대인에게 강한 매력으로 자리 잡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어하는 나라인 스위스를 포함해 폭발적인 예약 행진 중이다.

각각 1,370,000원, 1,480,000원부터로 가격까지 저렴하게 출시돼 유럽 대표 도시들을 으뜸 최저 요금으로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 외에도 유럽 싱글팩 여행상품은 프라하, 런던, 파리, 런던-파리, 파리-로마, 프라하-빈, 베네치아-피렌체-로마, 런던-파리-로마, 런던-파리-베니스-로마 등 여러 동선의 조합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라하 6일 상품의 경우 1,010,000 만원, 런던-파리-베니스-로마 10일 상품은 1,580,000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웹투어는 이번 상품들을 통해 조식이 포함된 민박숙박과 도시 간 이동상품의 경우 열차패스 제공, 여행 중 있을지 모르는 사고에 대비해 1억 원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해 부담은 덜고 실속은 챙기는 알뜰 여행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원하는 경우 추가 열차예약과 현지일정 및 귀국일정변경과 파리,로마 일일 가이드투어 등의 선택관광이 가능하다.

홀로 떠나기에 자유로운 싱글족을 위한 유럽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해보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