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16년 상반기 아모레퍼시픽 인적성인 APAT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인터넷강좌(인강)를 오픈했다.

취업동스쿨의 ‘2016 아모레퍼시픽 APAT 인적성검사(기업가치검사)’는 인적성 전문 강사로 활약 중인 류준상, 김지영, 유남훈 선생님의 강의로 제작됐다.

아모레퍼시픽의 인적성검사(기업가치검사)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영역별 기출과 문제풀이를 수록했다. 특히 수학과 한국사 이론 정리를 통해 단기간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선발 분야는 영업, 마케팅, 디자인, SCM, R&D, 경영지원 등이다.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로도 모집직군을 구분했다. 특히 SCM와 R&D(학사)의 경우 지난해까지 바로 정규직을 채용했던 것을 올해는 인턴을 추가했다.

부스터 전형은 서류 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인턴, 2차 면접을 통해 오는 9월 선발 예정이며, 일반 공채는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치르고 오는 7월 입사하게 된다. 성적과 어학 성적 제한은 없지만 영어 말하기 성적은 필수로 요구한다.

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의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