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 당첨시 인기가수와 한 무대에서 공개 프로포즈

▲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린 ‘웰메이드 세레나데’ 무대를 찾은 고객들. (자료제공:타임스퀘어)

[뉴스천지=최유라 기자]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발렌타인데이에 공개 프러포즈 기회를 제공하는 ‘스위트 러브레터(Sweet Love Letter)’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를 올리면 심사를 통해 세 커플이 선정되며 이들은 타임스퀘어의 무료 콘서트 ‘웰메이드 세레나데’ 무대에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다.

웰메이드 세레나데는 주말마다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인기 가수 무료 공연으로, 13~15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감미로운 발라드’ 특집으로 꾸며진다.

13일은 가수 나윤권, 14일은 가수 유리상자, 15일에는 가수 KCM이 커플을 위한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인다.

당첨된 커플은 이들 가수의 공연 무대에 올라, 가수가 직접 읽어 주는 러브레터와 프러포즈송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선물로 ‘멜리 다이아몬드 커플링’과 ‘꽃다발’을 받는다.

아울러 타임스퀘어는 발렌타인데이 당일에 직접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마이 스위트 러브(My Sweet Love)’라는 이색 포토존을 마련해 3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스위트 러브레터. (자료제공: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연인과 함께 찍은 사랑스러운 사진을 홈페이지나 개인 블로그에 올려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CGV 영화관람권, 온더보더 식사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타임스퀘어 기획팀 윤강열 과장은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이 겹쳐 대부분의 몰들이 문을 닫는데 반해 타임스퀘어는 연인들의 대표적 데이트 장소인 만큼 휴무 없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