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연수교회, 청학골 경로당 재능봉사… 웃음꽃 핀 어르신들 “고마워요”
신천지 연수교회, 청학골 경로당 재능봉사… 웃음꽃 핀 어르신들 “고마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7일 신천지 연수교회 자원봉사자들이 인천 연수구 청학동에 위치한 청학골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손맛사지를 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 연수교회.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신천지 연수교회 자원봉사단이 ‘청학골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손맛사지 등 재능봉사로 정을 나눴다.

지난 17일 신천지 연수교회 자원봉사단은 인천 연수구 청학동에 위치한 청학골 경로당을 찾아 네일아트와 손맛사지, 환경정리 등 봉사를 펼쳤다. 연수교회는 지난달부터 주 1회 경로당을 방문, 봉사를 하고 있다.

청학골 경로당에는 평소 20~50여명의 어르신들이 모여 담소를 나누는 곳이다. 신천지 봉사자들이 대청소를 시작으로 경로당 곳곳을 수리하고 건강관리와 환경미화 등에 힘써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자, 어르신들은 환한 미소로 화답하는 등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매일 경로당을 찾는 김모(74) 할머니는 “내가 시집갈 때도 경험 못 한 마사지를 다 받아본다”며 “아무도 우리를 찾지 않는 데 신천지 연수교회 자원봉사단이 매주 청소도 해주고 놀아줘서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김인숙 연수교회 자원봉사단장은 “어르신들이 매주 우리를 기다리시니 정말 친할머니와 손녀 사이 같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공연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롱이슬 2016-03-24 22:48:31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신천지인들 존경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