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은 ‘제3회 사회복지사·보육교사·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자 모임’을 서울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에서 다음 달 4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개최한다.

이번 열리는 ‘제3회 사회복지사·보육교사·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자 모임’은 사회복지사 2급이나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2급 또는 3급 자격증 취득을 축하하고, 기관유형별 취업특강 간담회를 통해 복지 분야에 대한 이해 증진과 함께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했다.

현재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2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이봉주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교수가 초빙돼 ‘대한민국 복지의 역사와 비전’에 대한 특강이 열리며, 이 후 장애인복지 최흥수 실장, 청소년복지 현영삼 관장, 노인복지 권태록 시설장, 종합사회복지 허성욱 교수, 아동복지 윤장숙 교수가 초빙되어 취업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참석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사전 신청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프리노트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USB(16G)를 증정한다. 그 밖에 학점은행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참석자 지인 등을 위해 과목당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는 사이버평생교육원으로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경영학 과정이 있으며, 학습설계 상담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이나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비용, 취득 후 취업 및 진로 등에 대해 교육매니저가 1대1 학습상담을 진행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