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월 26일 항공운항과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예비승무원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사진제공: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천지일보=서효심 기자] 최근 항공운항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입시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는 예비승무원대회가 개최된다.

오는 3월 26일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강남 본원에서 열리는 제2회 예비승무원대회는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면접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더욱 체계적인 입시 준비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행사를 주최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수시 기간이 다가오면서 입시에 대한 압박에 잘못된 방향으로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다”고 지적하며 “합격을 하기 위한 면접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해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충고했다.

이번 예비승무원대회는 본인의 실력을 가늠해 보고 면접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학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대회에는 수원 과학대학교, 백석대학교 교수진 등 주요 대학 교수진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대회참가 기준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대학 면접을 준비 하고 있는 학생들이나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의 기존 수강생 및 스튜어디스를 꿈꾸는 비수강생들도 참여할 수 있다.

2016학년도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94%의 합격률을 기록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서울특별시 성동·광진 교육지원청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해당 지역 고등학교에서 직업체험 교육 및 진로진학 박람회를 개최해 학생들에게 무료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2017학년도 항공운항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더욱 수월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1:1 입시 전문 컨설팅을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

예비승무원대회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가자크루’로 신청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