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4월 30일까지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이사 송광호)은 오는 4월 30일까지 봄맞이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 ‘봄·봄·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봄·봄’ 할인 프로모션은 ▲커플 할인 ▲새내기 할인 ▲교복 착용자 할인 ▲꽃 배경 인증샷 할인 등 아쿠아리움 방문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커플 할인’은 커플 관람객들이 매표소에서 커플링을 보여 주거나, SNS 커플 인증을 통해 1명 정가 입장가격으로 나머지 1명이 무료입장하는 1+1 할인 혜택이다.

‘새내기 할인’은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신입생 2명 정가 입장 시 동반 1인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새내기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보여주면 되며 재수생은 학생증도 가능하다.

‘교복 착용자 할인’은 한 사람만 교복을 입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교복을 입은 당사자의 입장권 40% 할인을 비롯해 동반인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중학생 이상을 대상으로 하며, 성인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꽃을 배경으로 본인 얼굴이 나온 인증샷만으로도 동반 1인까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꽃과 함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쿠아리움을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입장권 구매 시 해당 사진을 제시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