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왕 이벤트 (사진제공: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가장 많은 과목을 등록한 수강생을 선발해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추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왕 이벤트는 기존 수강생에게 추천 받은 신규 수강생 중 등록한 과목수가 가장 많은 1인에게 지급되는 깜짝 장학금으로 학습 동기를 제공하고 응원하는 뜻에서 마련됐다. 다음달 8일에 시작되는 1학기 4차 개강 등록 과목에 해당되며 매 학기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35과목을 모두 이수한 수강생에게 지급되는 마라톤 장학금처럼 이번 추천왕 혜택도 수강생의 학습동기 부여를 위해 매 학기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며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자격증 공부도 하면서 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2016년도 봄학기 개강을 맞아 수강신청을 진행중이다. 이번 개강은 전문대졸 이상의 경우 사회복지사 과정을 7개월 단기 속성과정으로 취득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친구 1인을 추천할 경우 추천인 1명당 4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수강모집은 개강 하루 전인 3월 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학습기간은 3월 8일부터 6월 20일까지 약 4개월간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