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 비스 다이어트, 국민카드와 특별한 이벤트 혜택 제공 (사진제공: 다이어트 전문 그룹 쥬 비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다이어트 전문 그룹 쥬 비스(대표: 조성경)가 국민카드와 특별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쥬 비스와 국민카드가 전략적 업무 체결로 인해 진행됐다. 혜택 내용은 국민카드로 2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9만원 상당의 다이어트 푸드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벤트 취지는 다이어트 관심도가 높아지는 봄 시즌에 맞춰 원활한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혜택을 주는 것.

제공되는 식품군은 쥬 비스의 자회사인 ‘푸드밸런스’에서 직접 생산된 제품이다. 품목은 자체 개발된 현미빵과 건강 간식인 보리 팝콘이다. 이중 현미빵은 밀가루, 버터, 설탕을 뺀 100% 현미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이벤트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일시는 이달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또 이번 행사에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여 오는 3월 7일부터 11일(5일간)까지 추가 진행될 계획이다.

쥬 비스 마케팅 담당자는 “연초에 연휴 및 모임이나 회식으로 인해 봄이 오면 다이어트를 염두에 둔 사람이 많다”며 “이런 사람에게 도움을 줄 방안으로 다이어트 푸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쥬 비스는 요요 현상 방지를 위해 요요 뿌리 뽑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29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을 등록할 경우 최대 6년 동안 요요방지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