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제2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모의고사는 객관적인 실력점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주택관리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실제 시험의 출제경향과 난이도에 가장 가깝게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의고사는 매월 진행될 예정으로, 9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현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고, 응시료는 무료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다음달 14일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1차 과목 단원별 모의고사 특강’을 오픈했다. ‘1차 과목 단원별 모의고사 특강’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시험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문제풀이를 하면서 기본이론을 복습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됐다.

​주택관리사 시험 출제 문항 분석을 통해 2016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보다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고, 문제를 풀면서 쉽고 빠르게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민법과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각 8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과목별 수강신청도 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2016년 제19회 1차 시험일까지다.

​주택관리사란 아파트 등 공동주택을 관리하는 전문직이다. 공동주택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공동주택의 건물과 제반시설을 안전하게 계획적, 전문적, 효과적으로 유지, 보수 등 관리업무를 총괄한다.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1차 시험이 7월 16일에 그리고 2차 시험은 10월 15일 실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