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딸 금사월’ 강래연, ‘빼꼼 애교’ 포착… 해피 에너지 대방출 (사진출처: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강래연의 깜찍한 ‘애교 퍼레이드가 포착됐다. 촬영장의 공식 미소천사답게 사랑스러운 ’해피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13일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까꿍~ ‘내 딸, 금사월’ 촬영 중인 강래연씨가 긴 연휴 끝에 찾아온 여러분들의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귀여운 애교를 보내왔습니다! 너무 사랑스럽죠?”라는 글과 함께 강래연의 사진 4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 강래연은 꽃 뒤에 숨은 채 다양한 표정으로 카메라와 장난을 치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테이블에 바짝 엎드려 몸을 숨기다가 빼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는가 하면, 이어 상큼한 브이 포즈와 화사한 미소로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하고 있는 것.

또한 어느 각도에서도 숨길 수 없는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웃고 있는 모습에서 평소 발랄하고 유쾌한 강래연의 성격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강래연이 비하인드 컷을 통해 깜찍한 애교를 선보인 한편 매회 쫄깃한 전개와 배우들의 열띤 호연으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은 이날 밤 10시 46회가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