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몽포트 대학교 장학생 모집 (사진제공: edm아트유학)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미술 및 디자인 등 영국아트유학을 희망하는 예비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2016년 9월 학기 영국 드몽포트 대학교(DMU)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은 총 3천 파운드(약 521만원)에 달하는 장학금 혜택을 받고 올해 9월에 해당 학교 입학의 주인공이 된다.  

영국 왕실이 인정한 명문 대학교 드몽포트(De Montfort University)는 속옷 및 신발, 가구 디자인 등 세계에 몇 안 되는 다양한 패션관련 세부 디자인 전공을 보유하고 있어 영국미술유학을 위한 대표적인 대학교로 꼽힌다.

혁신적인 학업모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및 전문 스튜디오에서 기본 재료와 3가지 3D프린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도록 하는 등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최적의 시설과 최상의 서포트에 기반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 9월에는 새로운 아트&디자인 센터도 완공될 예정이다.

특히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지미 추(Jimmychoo), 폴스미스(Paulsmith)와 같은 유명 명품 브랜드와의 연계가 잘 돼 있어 방학 동안 전공 관련 인턴쉽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슈즈 디자이너로 명성이 높은 지미추가 명예교수로 재직하며 실력이 좋은 학생을 직접 상시 채용해 취업 기회가 언제나 열려있다는 장점이 있다.       

영국 드몽포트 대학교 장학생 선발은 edm아트유학을 통해 지원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500자 에세이 및 GPA성적표, 아트전공의 경우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 학교지원 완료 후 담당자에게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되며 지원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드몽포트 대학교는 월트 디즈니 수석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명 동문들이 증명하듯 아트와 관련된 인재 배출과 연구실적에서 가장 우수한 학교로 평가되고 있다”며 “edm아트유학이 운영하는 유학포트폴리오 과정 수강 후 작년에 전액장학금을 받고 드몽포트에 입학한 사례처럼 edm아트유학을 통해 올해에도 3천 파운드 장학금의 행운을 꼭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