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소셜네트워크(대표 박수왕)가 최근 떠오르는 ‘플랜Z(PlanZ)’ 시대에 발맞춰 합리적인 소비 문화 행사를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랜Z’는 플랜A, 플랜B가 아닌 막다른 계획, 즉 불황이 지속되면서 가장 값싼 가격일지라도 품질 좋은 상품을 구하려는 소비형태에서 가장 많이 나타난다. 소셜커머스, 해외직구, 공동구매 사이트 등 온라인·모바일이 이를 더 활발히 촉진시키고 있다.

이에 대학생 매거진 ‘CAMPUS10(캠퍼스텐)’의 발행사 ㈜소셜네트워크는 기존 씨스타, 주원, 유이, 손연재 등 유명인들과 함께 진행했던 오프라인 행사 ‘캠퍼스 어택’을 온라인 버전인 ‘모바일 어택’으로 진행한다.

플랜Z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을 선택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이날 정오 캠퍼스텐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되는 게시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앞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나윤 캠퍼스텐 편집장은 “플랜 Z 소비자들은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살뜰히 활용하고 샘플 제공 행사 등을 놓치지 않는다”며 “이런 시류를 반영해 이번에 모바일 어택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