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파고다원 )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의 일대일 스피킹 전문 서비스 파고다원(www.pagodaone.com)이 오는 29일까지 ‘바쁠땐’ 온라인 공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피고다원 온라인 캠페인은 ▲야근 ▲잦은 회식·모임 ▲그저 일이 많을 뿐 ▲스펙쌓기 ▲육아·가정 ▲귀차니즘 등 총 6가지 사례 중 본인이 가장 바쁜 이유 한 가지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햄치즈 풀세트와 트윅스, 비타500 등이 증정된다.

파고다원 수강 경험이 없는 고객이 캠페인에 참여하면 파고다원의 일대일 영어 또는 중국어 수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1회 수업권을 100% 지급한다.

11일 파고다원 보도에 따르면, 최근까지 캠페인 참여 결과 ‘그저 일이 많을 뿐(52.2%)’이 가장 바쁜 이유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위 스펙쌓기(26.1%), 3위 피할 수 없는 야근(8.7%) 순으로 집계됐다. 귀차니즘, 육아·가정, 잦은 회식·모임은 모두 4.4%로 나왔다.

파고다원 관계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외국어 공부를 못하는 이유가 ‘바쁘다’는 말이 많았다. 이에 바쁜 이유를 알아보고 서로가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바쁜 직장인과 취준생들에게는 자유로운 수업 스케줄 선택, 원격 화상수업 대체, 서울 5개 센터에서의 교차 수강이 가능한 파고다원의 일대일 클래스를 추천한다”고 권고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