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시사(대표 최재호)가 2월 한 달간 필리핀 전화영어 직장인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 신규회원은 누구나 주 3회 이상 필리핀 전화영어 수업 신청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시사 직장인 전화영어 과정은 ▲S.O.S 프리미엄 회화 ▲토론식 집중회화 ▲토익스피킹 ▲비즈니스 회화 총 4개다.

S.O.S 프리미엄 회화는 국내 최초 전화영어 전문 교재인 ‘폰앤톡(Phone’n Talk)’을 바탕으로 총 3단계에 걸쳐 다양한 상황에서의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는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대표 프로그램이다.

토론식 집중회화는 다양한 글로벌 이슈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토론하는 형식의 수업이며, 토익스피킹은 외국인과의 직접 대화를 통해 영어 스피킹 시험의 전반적인 유형을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비즈니스 회화 프로그램에서는 업무상 필요한 영어회화는 물론 영어 프레젠테이션이나 이메일 쓰기까지 학습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전화로 이뤄지는 본 수업 외에도 온라인 예/복습 시스템, 실전 테스트, 동영상 학습, 학습문자, 영작첨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YBM시사는 오는 29일까지 ‘쏜다 세뱃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전화/화상영어 신규회원 모두에게 결제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약 10%에 해당하는 백화점상품권이 지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