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태영, 설-수아-대박 일일 아빠 자처… 진정한 ‘슈퍼맨’ 등극 (사진출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태영이 이동국의 삼남매 설아-수아-대박과 첫 만남을 가졌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초보 아빠 기태영이 결혼 10주년을 맞이해 부부 데이트가 필요한 이동국을 배려해 설아-수아-대박 삼 남매의 일일 아빠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태영은 ‘슈퍼맨’ 첫 등장부터 아이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며 다둥이 아빠가 꿈이라고 밝혔던 바 있다. 이에 각종 육아 스킬과 육아 지식으로 중무장한 기줌마 기태영이 설아-수아-대박-로희 총 네 명의 아이들을 잘 돌볼 수 있을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됐다. 특히 딸 로희만을 두고 있는 기태영이 ‘슈퍼맨’의 마스코트 아기보살 대박의 출구 없는 순둥 매력에 빠져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기태영은 “저는 아기 돌보기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다둥이 육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육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도 전에 기태영이 멘붕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설아와 수아가 처음 보는 아기 로희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친 것. 이에 로희는 처음 보는 언니들의 과잉 애정공세가 낯설었는지 눈물까지 글썽여 기태영을 당황시켰다.

그런가 하면 대박은 자신보다 어린 로희의 등장에 먼저 다가가 포옹을 해주는 등 오빠(?)다운 매력을 선보여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