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인규 전남 나주시장(오른쪽) 이 6일 오전 9시 나주역에서 고향을 찾은 귀성객에게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나주시) ⓒ천지일보(뉴스천지)

6일 오전 나주역에서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

[천지일보 나주=이진욱 기자] 강인규 전남 나주시장을 비롯한 나주시 기관단체장으로 구성된 금라회 회원들이 6일 오전 나주역에서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과 상경객에게 환영 및 배웅 행사를 했다.

강인규 나주시장과 홍철식 시의회의장은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이나 자녀를 만나기 위해 역귀성 하는 시민들을 위한 따뜻한 행사를 통해 고향의 푸근한 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가는 길 안전하게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설맞이 행사는 특별히 2016 세계디자인박람회를 앞두고 관련 공무원들의 나주시 관광·축제 안내 홍보활동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오가는 시민에게 작은 선물도 제공했는데 농협중앙회 나주시지부에서는 친환경 나주 쌀 350개를 새마을부녀회와 코레일실천단에서는 따뜻한 차와 음료 등을 제공하며 고향의 따뜻하고 푸근한 정을 전했다.

한편 강인규 나주시장은 한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우리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친지 그리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면서 풍성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올 한해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