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설 연휴기간 무료 특강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종로, 강남, 건대 등 YBM어학원 주요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설 연휴에도 어학 실력 향상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특별 편성됐으며, 누구나 YBM어학원 홈페이지(www.ybmedu.com)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수강할 수 있다.

먼저 YBM어학원 종로e4u센터에서는 다양한 강좌를 마련해 토익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과 오픽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집중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유수련·조은경 강사의 ‘조이반토익’은 6일과 10일 양일 간 ‘정기토익대비 모의고사 및 쪽집게 해설 예언 특강’을 실시하고 이외에도 ▲정금진 강사의 ‘Meg’s 오픽정벌’(6일) ▲김세영·제시카 강사의 ‘생생토익’(10일) ▲리안 강사의 ‘탄탄 토익스피킹’(10일) ▲티파니 강사의 ‘티파니 오픽’(10일) 등 다양한 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강남센터에서는 6일과 10일에 각각 ‘쎈토익 전치사 뽀개기 특강’과 ‘김앤박토익 릴레이 적중 오픈특강’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폴쌤토익 ▲킹스토익 ▲옜다토익 ▲위캔토익도 기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설 연휴 특강을 열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나선다.

이와 더불어 YBM어학원 강남센터는 7일, 9일, 10일에 4층 스터디존에서 공부하는 수강생들에게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설 연휴 열공 이벤트’도 진행해 설 연휴 동안 학원을 찾은 수강생들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건대센터에서는 6일에 박지은·김랑 강사의 ‘슈퍼스타토익 Part5 1차 특강’과 신종윤·케빈 강사의 ‘브랜뉴토익 RC 집중 특강’이 진행되며, 종로센터에서는 박혜원 강사의 ‘파워토익’ 특강이 6일 및 9일 양일간 진행된다.

YBM어학원 설 연휴 무료 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