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은 올해 5월 시행 예정인 신토익 이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전국 YBM어학원과 YBM CLASS 웹사이트(www.ybmclass.com)에서 무료 토익 모의고사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모의고사는 실제 토익 고사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치러지는 오프라인 시험과, 언제 어디서나 응시할 수 있는 온라인 시험으로 나눠 진행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전국 YBM어학원 17개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되고, 17일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신청을 받는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끝나는 20일 정오부터 27일 자정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2월 정기 토익시험 하루 전인 27일까지 자유롭게 응시할 수 있어 실전 감각을 익히고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의고사가 끝난 후에는 출제된 문제들을 복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 해설강의와 오답체크 서비스, 개인별 모의고사 결과 분석자료도 제공한다. 이번 해설강의는 YBM어학원 종로 e4u센터 배동희 강사가 진행하고, 모의고사에 응시했거나 YBM패밀리 회원이라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의고사 신청자 전원에게 YBM CLASS 인강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모의고사 응시자에게는 전국 YBM어학원 센터 별로 후기특강, 간식, YBM어학원 마일리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동훈 YBM어학원 부장은 “이번 모의고사는 신토익 개정 전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모의고사로 겨울방학 동안 목표점수를 얻기 위해 노력한 학습자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YBM어학원에서 준비한 무료 모의고사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이번 토익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