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이 중학생 대상 종합기출문제집 ‘알찬’ 1학기 교재를 출간하고, 중학생 서포터즈 ‘알찬 V특공대’ 6기 100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알찬 V특공대’는 평균 5: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중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5기보다 두 배 많은 100명을 선발해 운영할 계획이다.

‘알찬’은 적중률 높은 전 과목 모의고사와 무료 동영상 강의로 학교 시험 대비에 적합한 기출문제집이다.

특히, 최신 기출문제의 출제 경향을 반영한 문항과 각 단원의 핵심 개념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10분 마무리’ 페이지로 시험 직전 모든 과목을 두루 학습할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6기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1학기 중간·기말시험 대비 ‘알찬’ 전 과목 세트를 무료로 받고, 오는 29일부터 약 4개월간 문제집 평가, 학습계획 수립, 이벤트 홍보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비상교육은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1명을 선정하여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모든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서포터즈 활동을 희망하는 중학생은 오는 23일까지 알찬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자는 26일 발표된다.

문의) 알찬 사이트(www.alzzaman.co.kr, 02-6970-660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