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능교육(대표 박종우)의 ‘스스로봉사단’이 3일 혜화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설맞이 이웃돕기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재능교육(대표 박종우)의 ‘스스로봉사단’이 3일 혜화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설맞이 이웃돕기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스스로봉사단은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서울 종로루 혜화동 40가구에게 설 선물 세트와 쌀 10kg를 기부했다.

스스로봉사단은 재능교육 임직원들과 재능스스로 선생님들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체로, 혜화동주민센터와는 지난 2007년부터 소득하위 가구와 독거노인가구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물품지원 및 명절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스스로봉사단 관계자는 “혜화동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학생 후원과 문화 체험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각도로 후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스스로봉사단은 지역사회와 더욱더 상생할 수 있도록 소외계층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선경규 혜화동주민센터 동장도 “재능교육이 매년 지원을 해주는 덕분에 혜화동 이웃돕기 대상자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재능교육 스스로봉사단은 지난달 28일 구세군 강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2016 설맞이 사랑나눔잔치’에서도 어려운 이웃 100여명을 위해 쌀을 기부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