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경영학 전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은 네이버 카페 ‘학우세상’에서 ‘공부백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공부백서 소문내기 이벤트’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토론‧과제‧퀴즈에 도움이 되는 공부백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왕을 선정해 1등에게는 신세계 백화점상품권을 그리고, 2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학우세상의 ‘공부백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개인 SNS나 타 카페 등에 공유하고, 공유 URL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공부백서’는 학위와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는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경영학, 청소년지도사 2급 및 3급 학습자들에게 꼭 필요한 토론, 과제, 퀴즈에 대한 작성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토론을 망치지 않는 법과 한 방에 끝장내는 과제(레포트) 작성 TIP, 중간과 기말고사 등 정기평가 안내 등이 수록돼 있으며, 특별 부록으로 선배들의 학습 성공기와 학점은행제 주의사항 BEST10, 국가평생교육원 온라인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가이드 등을 담고 있다.

‘학우세상’은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카페다.

사회복지사 2급이나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신청방법, 실습 등의 정보 외에도 학점은행제 학습정보와 각 지역별 실습처 정보, 정책이슈, 취업처 정보 등 알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카페 앱을 설치한 후 ‘학우세상’을 즐겨찾기에 등록해 놓으면 쉽고 간편하게 카페 접속이 가능하다.

‘공부백서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우세상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