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부선 vs 이재명 성남시장 SNS 설전 (사진출처: JTBC ‘엄마가 보고 있다’ 방송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영화배우 김부선과 이재명 성남시장 간의 SNS 설전이 눈길을 끈다.

김부선은 27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 시장의 트위터 글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뭐하는 짓이냐. 이재명 씨 자중자애하시라”며 비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김부선은 이재명 시장을 ‘성남 사는 가짜 총각’으로 지칭하며 “거짓으로 사는 게 좋냐? 미안하고 부끄럽진 않냐? 아들도 둘씩이나 있다면서 자중자애해라. 수치감도 모르고 고마운 것도 모르고 아직 오리발이다”라는 글을 적은 것으로 전해진다. 

그러자 이재명 시장도 “이 분이 대마를 좋아하시지 아마. 요즘도 많이 하시나?”라면서 “구체적으로 지적하면 법정에서 진위를 한 번 가려볼 수 있을 텐데”라고 법적대응까지 언급했다.

김부선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 개인적이고 유일한 소통구인 페이스북에 던진 이야기였는데, 이렇게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게 됐다”며 “이재명 시장에게 미안합니다”고 사과했다.

또한 김부선은 “제 딸 양육비 문제로 고민하다가 이재명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한 일이 있다. 그런데 결국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달리 좋지 않은 결과로 끝이 났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